![](/file_thumbnail/thumb_250116180359.jpg)
리모트콜
다운로드수 13
-
(0명)
분류 | 가상,원격 제어 |
---|---|
버전 | v7.0.2 |
용량 | 94.39MB |
사용범위 | 데모 - 14일 사용, 개인/기업, 국내/해외 |
지원OS | Windows |
금주 다운수 | 0 |
누적 다운수 | 13 |
개발사 | 알서포트㈜ |
다운로드 | |
!소프트웨어 사용범위 위반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소개
리모트콜로 원격지원을 하기 위해 상담사 PC에 설치하는 에이전트 프로그램입니다.
상세정보
전 세계 10000여 개 고객사의 원격지원 선택 기준이 된 리모트콜의 차별화 키워드 안심 / 안전 / 안정 / 기술력 /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원격지원
고객이 제어권을 직접 통제할 수 있어 안심하고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제어권 회수 공유 화면 전송 일시 중지 공유 프로그램 선택 등
안심 특화 기능 예 1 고객 측 화면 블라인더 기능
원격지원 중에 공유 화면 내의 특정 영역을 상담사가 볼 수 없도록 고객이 손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안심 특화 기능 예 2 상담사 뷰어 잠금
제 3자에 대한 공유 화면 정보 노출을 방지하기 위해 상담사 측 뷰어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잠글 수 있습니다
안전한 원격지원
관리자가 원격 접속 권한을 제한할 수 있어 안전하게 원격지원할 수 있습니다
원격 접속 허용 위치 제한 사용자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 관리 옵션 등
안정적인 원격지원
열악한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원격 연결이 가능하도록 최선의 조치Best Effort를 제공합니다
5초마다 스크린 샷이 전송되는 스크린샷ScreenShot 모드 원격 연결 시 네트워크 자동 전환 등
서버 이중화로 안정성을 보장하며 클라우드 서버로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차별화된 기술력
리모트콜은 원격지원 시 발생하는 트래픽 최소화와 고속 압축 기술을 적용하여 타사 엔진에 비해 빠른 원격지원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네크워크 조건에 따라 상담사 측에서 제어 옵션을 세부 조정하여 제어 속도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노하우
고객 피드백과 사례 분석을 통한 노하우 축적으로 다양한 needs와 각종 예외 사항에 민첩하게 대응합니다
다양한 고객 케이스 분석과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각 기능별로 세분화된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관리자가 개인 및 그룹의 리모트콜 사용 권한을 세부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리뷰
- 소프트쉐어 신규 소프트웨어 추가 안내 2025.01.17
- 소프트쉐어 서비스 이용 가이드 업데이트 안내 2025.01.17
- 소프트쉐어 웹사이트 리뉴얼 안내 2025.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