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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bZ4X
다운로드수 1,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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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명)
분류 | 맞춤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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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 1.1.10 |
연령 | 청소년이용불가 |
업데이트 | 2022. 6. 28. |
금주 다운수 | 0 |
누적 다운수 | 1,254 |
개발사 | ST Pro Wallpapers |
다운로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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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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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Toyota는 Toyota의 가솔린 구동 SUV와 차별화되는 날카로운 스타일을 자랑하는 2023 bZ4X 크로스오버로 전기 자동차 부문에 재진입할 태세입니다 회사가 마지막으로 제공한 순수 전기 자동차인 RAV4 EV와 달리 bZ4X는 전국의 Toyota 대리점에서 판매됩니다 전륜구동 모델과 사륜구동 모델이 모두 제공되며 전자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52마일을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bZ4X는 Chevrolet Bolt EUV Ford Mustang Mach E Hyundai Kona Electric Kia Niro EV Tesla Model Y 및 Volkswagen ID4를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 럭셔리 EV SUV 그룹에 합류했지만 불행히도 우리 테스트의 실제 고속도로 범위는 팩 뒤에 있습니다 bZ4X는 Subaru Solterra와 공동 개발되었으며 두 모델은 거의 동일하지만 Subaru는 비용이 더 많이 들고 4륜 구동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2023년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bZ4X는 Toyota 브랜드의 완전히 새로운 차량이자 명찰이 될 것입니다 올 봄 ZEV 주에서 먼저 도착하고 2022년 후반에 전국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 모터 전력 및 성능
전륜 구동 단일 모터 설정이 표준이며 201마력을 제공합니다 이 출력은 기아 니로 EV 및 폭스바겐 ID4의 전륜 구동 변형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4륜 구동 버전에는 2개의 모터가 있지만 출력은 215마력으로 약간만 증가합니다 이는 4륜구동 ID4295마력 또는 4륜구동 현대 아이오닉 5320hp보다 훨씬 적습니다 초기 테스트 드라이브에서 우리는 전륜구동 및 전륜구동 버전 모두에서 급격한 가속을 확인했지만 드래그 레이스에서 Tesla를 이길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우리의 테스트 트랙에서 가장 강력한 듀얼 모터 버전은 60mph까지 64초를 달렸는데 이는 존경할만하지만 그다지 유쾌하지는 않습니다 bZ4X의 승차감은 과도하게 부드러운 느낌 없이 범프 위에서도 유연하며 스티어링은 적절한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생 제동은 센터 콘솔의 버튼을 통해 강화할 수 있지만 bZ4X는 우리가 다른 EV에서 좋아하는 진정한 원 페달 주행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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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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